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'마음을 흔드는 영업의 법칙'을 읽고 정리한 내용을 소개합니다.
신뢰받는 세일즈맨이 고객의 지갑을 연다.
책을 읽고 싶게 만든 목차
1장_실적이 없다면 당신의 영업 방식은 틀렸다!
책 소개
"역시 영업자다"란 말의 함정
유능한 세일즈맨은 강매의 냄새를 풍기지 않기 위해 고객이 원하는 사항에 대한 정확한 정보 수집부터 철저히 할 것이다. 언제 어디서든 유능한 세일즈맨답게 행동하는 것이 오히려 무능한 세일즈맨을 만드는 원인이 될 수 있다.
올바른 상담법을 배운 후에 영업 현장에 나가자
영업은 만난 고객으로부터 확실하게 성과를 얻어내는 것이 핵심이다.
4단계 영업상담 기술
- 1단계 아이스 브레이크
- 2단계 히어링
- 3단계 프레젠테이션
- 4단계 클로징
* 해야 할 일과 순서가 명확
영엽상담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상품 설명이다. 숨은 니즈를 알면 상품의 가치가 보인다. 영업을 할 때 사전에 고객의 정보를 알고 있어야 영업에 유리하다. 눈앞의 사람에게 판매하고야 말겠다는 의지에만 집착하지 않는다면 서로 어깨에 힘을 빼고 진심으로 대화를 나눌 수 있을 것이다.
진심에서 나오는 추천
4단계 영업상담 기술을 사용하면 고객의 입장에서 이야기를 진행하므로 세일즈맨이 하는 말에 신용도가 올라간다. 신용도가 오른 상태일 때 강하게 추천한다고 하면 고객에게 반감을 사지 않는다. 오히려 믿고 사볼까 하는 생각을 한다. 신용도가 쌓여있기 전까지는 영업하지 말라.
책을 보고 얻을 수 있는 것은?
4단계의 영업 상담 기술을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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